歌詞で韓国語学習

好きな歌詞を翻訳しながらゆるーく勉強してます。

만추 (Late Autumn) (feat. Crush) / Heize / 日本語訳

 


헤이즈 (Heize) - 만추 (Feat. Crush) [만추]

 

 

〔Verse1〕


이제 일어나서 각자의 길을 가자

もう起きて それぞれの道を行こう


너를 기다릴 그 사람에게 어서 가 봐

あなたを待っている人のところに早く行ったら?


맘도 여린 네가 참 많이 힘들었겠다

”心が脆い君は 本当にしんどそう


야윈 얼굴 좀 봐

痩せた顔見てみなよ”

 

거짓말 같아

嘘みたい

 


물론 가슴 아프지만 난 울지 않아

勿論胸は痛いけど 泣かない


너만 바라봤던 시간도 난 아깝지 않아

あなただけ見つめていた時間も 惜しくない

 

눈을 감았다 뜨고

目を瞑って開けて

 

깨어보려 해도

目覚めようとしても


정말 꿈이 아닌가 봐

本当に夢じゃないのかな

 

너 떠나가나 봐

あなたは去ってしまったのかな

 


〔Chorus〕


사랑했잖아

愛してたじゃない

 

정말 사랑했잖아

本当に愛してたじゃない


이런 말은 소용없단 걸 알아서

こんな言葉は 役に立たないって知ってる


나는 애써 차가워지려 노력 중

私は頑張って 冷たくなろうと努力中


그래야 너 가는 길이

そうよ あなたが進む道のほうが

 

덜 힘들까 봐

楽かもね


행복해야 돼

幸せにならなきゃ

 

정말 행복해야 돼

本当に幸せにならなきゃ


미안한 마음 같은 건 잊고 살아

申し訳ない気持ちは 忘れて生きる


내 차가웠던 마지막 모습만 기억해

私の冷たかった 最後の姿だけ覚えておいて

 

 

〔Verse2〕


끝내 착한 사람이 되려는 걸

終わりは優しい人になろうとしたのを


너가 알았을까

君は知ってるかな


슬픔을 가린 두 눈을

悲しみを隠したその目を

 

안간힘 쓰고 바라봐도

必死に見つめても


달라질게 없어서

変わることはなくて

 

더 나아질게 없어서

良くなることはなくて

 


너만큼 사랑 줄 사람 또 없는데

君ほど愛してくれた人はいない


다가올 후회 속에

こみ上げる後悔の中で

 

내 맘 묻어둔 채

僕の気持ちを聞いておいたまま


날 용서해, 미안해

許して、ごめん


너 먼저 떠나가

君は先に去っていく

 


〔Chorus〕

 

사랑했잖아

愛してたじゃない

 

정말 사랑했잖아

本当に愛してたじゃない


이런 말은 소용없단 걸 알아서

こんな言葉は 役に立たないって知ってる


나는 애써 차가워지려 노력 중

私は頑張って 冷たくなろうと努力中


그래야 너 가는 길이

そうよ あなたが進む道のほうが

 

덜 힘들까 봐

楽かもね


행복해야 돼

幸せにならなきゃ

 

정말 행복해야 돼

本当に幸せにならなきゃ


미안한 마음 같은 건 잊고 살아

申し訳ない気持ちは 忘れて生きる


내 차가웠던 마지막 모습만 기억해

私の冷たかった 最後の姿だけ覚えておいて

 

 

〔Bridge〕


너무 추워지기 전에 잘 됐어

冷たくなりすぎる前でよかった


내가 널 미워하려 안간힘을 써 봐도

あなたを嫌いになろうと 必死になっても


절대 안 되는 것처럼

絶対にできないように


나를 다시 사랑 할 수 없겠지

私をもう一度 愛せないよね

 

 

〔Chorus〕

 

사랑했잖아

愛してたじゃない

 

정말 사랑했잖아

本当に愛してたじゃない


이런 말은 소용없단 걸 알아서

こんな言葉は 役に立たないって知ってる


나는 애써 차가워지려 노력 중

私は頑張って 冷たくなろうと努力中


그래야 너 가는 길이

そうよ あなたが進む道のほうが

 

덜 힘들까 봐

楽かもね


행복해야 돼

幸せにならなきゃ

 

정말 행복해야 돼

本当に幸せにならなきゃ


미안한 마음 같은 건 잊고 살아

申し訳ない気持ちは 忘れて生きる


내 차가웠던 마지막 모습만 기억해

私の冷たかった 最後の姿だけ覚えておいて